참존, '자영업자 김다비'와 라이브방송 진행
상태바
참존, '자영업자 김다비'와 라이브방송 진행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1일 14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37년 피부 전문기업 참존(CHARMZONE)이 '자영업자 김다비' 김신영과 오는 2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방송은 CJENM과 11번가가 협업해 론칭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로 개그우먼 김신영이 '다비 이모'로 출연, 특유의 친숙함과 유쾌함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라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비 이모' 캐릭터 특유의 구수한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상품 선택부터 직접 브랜드 담당자를 만나 가격을 협상하고 판매 전략을 짜는 것까지 '다비 이모'의 고군분투 라이브 커머스 상황극을 유머러스하게 그릴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작 전 100원 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당첨 고객과 라이브 방송 당일 구매왕 1명을 선정해 국내에 위치한 고급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이달 참존에서 새롭게 출시된 F/W마스크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이 할인가에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왕 2명에게는 각각 고급 호텔 숙박권과 1년 치 화장품 풀세트를 증정하고, 댓글 이벤트를 통한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평범한 라이브 방송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부적으로 계속 새로운 도전과 색다른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다비 이모와의 협업을 계기로 마스크 쇼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한편 '자영업자 김다비'(연출 안지훈, 김주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SSAK' 및 11번가 '라이브 11(LIVE 11)'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