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구축
상태바
동원몰,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 '동원페이' 구축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8월 20일 09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서비스를 대폭 개편했다.

동원몰은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동원페이'를 구축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원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계좌를 등록하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완료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거나 복잡한 인증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다.

지난해 6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도 개편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매월 △동원 제품 최대 15% 할인 △더반찬&, 미트큐 제품 50% 할인쿠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제품 25% 할인쿠폰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이밖에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동원샘물 교환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동원몰은 동원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각각의 전문관으로 운영해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강화했다. 추후 배송 예정일 안내 서비스와 정기 구독 서비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밴드플러스 회원제 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더반찬&, 금천미트 등 동원그룹 내 다양한 사업 영역과 활발히 연계해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