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부터 상품 할인까지"…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맞이 행사
상태바
"팝업스토어부터 상품 할인까지"…갤러리아百, 가정의 달 맞이 행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29일 10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스코긴스 이베트 공간 전경 (사진= 갤러리아 제공)
마이클 스코긴스 이벤트 공간 전경 (사진= 갤러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다음 달 13일까지 갤러리아와 지갤러리가 함께 '마이클스코긴스' 작품 전시를 진행, 사랑을 테마로 한 작품들을 백화점 곳곳에서 선보인다.

전시와 더불어 고객 참여 이벤트로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종이 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행사장은 웨스트 5층에 마이클 스코긴스 작품과 함께 고객이 자유롭게 종이 비행기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날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비행기 갯수 만큼 강남구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간식이 후원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오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지하1층 파사쥬 스퀘어에서 △인더스토리 △피터젠슨 △무냐무냐 등이 참여하는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100% 국내원단만을 사용하는 가족 잠옷 브랜드 '이루시다' 팝업스토어를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5월 6일까지 사실적 동물 모양의 인형으로 유명한 '한사토이 기프트 초대전'을 진행한다. 또한 지하2층 고메이494 '하레하레' 매장에서는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을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 예약 고객에게는 케이크 위를 장식할 수 있는 토퍼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을 위한 선물을 제안해주는 '재미로 보는 성향 테스트'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갤러리아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