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신곡 'Last Dance' 콘셉트 포토…신비+몽환美 '정점'
상태바
(여자)아이들, 신곡 'Last Dance' 콘셉트 포토…신비+몽환美 '정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C, Klap 제공]
[사진= NC, Klap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참여한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 뮤직'의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니크한 모양의 왕관을 쓴 채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는 붉은색 열매, 장미꽃 등으로 저마다 포인트를 갖추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크한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독특한 콘셉트는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사하며 '유니버스'를 통해 선보일 신곡과 독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발매된 조수미‧비의 '수호신(Guardians)', 3월 발매된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신보다.

(여자)아이들은 2018년 '라타타 (LATATA)'로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대세 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추며 히트 메이커로서의 능력을 증명한 실력파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이 만난 만큼 신선하고 매력적인 음악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