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온도서 강력 케어"…필립스, '듀얼 에어케어' 헤어 드라이기 출시
상태바
"낮은 온도서 강력 케어"…필립스, '듀얼 에어케어' 헤어 드라이기 출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18일 14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듀얼 에어케어 헤어드라이기 (사진= 필립스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외부 공기의 차가운 바람과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섞어 동시에 내보내도록 설계된 '듀얼 에어 헤드'를 통해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드라이가 가능하다.

최대 2000만 개의 이온을 생성하는 이온 케어 기능이 탑재돼 더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14mm의 슬림한 노즐이 공기를 정확하게 집중시켜 빠르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3가지 온도와 강·약 풍속 조합으로 만드는 6가지 설정과 쿨샷 기능, 파워풀한 2100W의 드라이 바람으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필립스는 헤어 드라이기 3000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음 달 4일까지 11번가에서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내는 필립스만의 '듀얼 에어케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건강하고 빠른 드라이를 제공한다"며 "최적 온도의 모발 보호 드라이로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