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이 모바일로 쏙"…G마켓, 패션 브랜드관 오픈
상태바
"백화점이 모바일로 쏙"…G마켓, 패션 브랜드관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18일 14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관 '패션스퀘어'를 오픈한다.

G마켓 패션스퀘어에서는 백화점에 입점된 200여개 브랜드와 상품의 정보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 각 브랜드가 직입점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품질이 보장된다는 설명이다.

구매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즌 쇼핑 정보, 최근 인기 트렌드 등도 제공한다. 주목할 만한 아이템, 베스트 브랜드, 오늘의 패션 슈퍼딜 등 각종 할인 정보를 제공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공개하고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브랜드 쇼케이스' 프로모션도 매월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11일부터 시작한 '라코스테' 쇼케이스는 시즌 오프 상품과 이월 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개편된 G마켓 모바일 앱에는 상단 네비게이터에 패션스퀘어 코너를 신설해 접근성을 높였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Supply Management 부문장은 "패션스퀘어는 백화점에 입점된 유명 브랜드사를 한곳에 모은 그야말로 '온라인 패션 백화점'"이라며 "브랜드사 역시 이 공간을 통해 이베이코리아의 수많은 패션 고관여 고객들과 접촉할 수 있는 효과적인 채널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