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이미림 LPGA 우승기념 유튜브 조회수 40만뷰 돌파
상태바
NH투자증권, 이미림 LPGA 우승기념 유튜브 조회수 40만뷰 돌파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06일 17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NH투자증권은 지난 9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소속선수 이미림 프로의 동영상 시리즈가 한달여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미림 프로는 9월14일 막을 내린 LPGA 투어 ANA인스퍼레이션 대회에 출전, 칩샷 이글을 성공시키며 역전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에 NH투자증권은 이미림 프로의 활약상을 기념하고 그의 스포츠 정신을 응원하기 위해 4편의 영상물을 제작, 9월 23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미림 선수 관련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돼 있다. ▲다큐 스타일의 '두 영웅의 도전, 우승이 되다' ▲박민지 선수와의 '영상통화' ▲영화 리뷰를 패러디 한 '칩샷의 여왕' ▲이미림 선수의 '칩샷 레슨' 편이다.

특히 우승 스토리와 언론 인터뷰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경기 뒷 이야기, 후배 박민지 프로와의 영상통화 등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이 시리즈 영상은 한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40만뷰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약 300개의 응원 댓글 수를 기록했다.

오중현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 차장은 "코로나19로 취소된 스포츠 경기가 많은 요즘, 국내 선수의 해외 메이저 대회 우승 소식이 국민들께 힘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내년 NH투자증권의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는 많은 갤러리들 앞에서 우리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꼭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2008년부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회를 꾸준히 개최해오고 있다, 2011년에는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을 창단하는 등 국내 여자프로골프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매년 5월 열리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그동안 신지애, 유소연, 김세영 등 스타플레이어를 배출하면서 전통의 명문 대회로 자리매김 했으며, NH투자증권 프로골프단은 이미림, 이승현, 박민지 선수 등의 활약으로 현재 '통산 23승'을 기록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