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데뷔 이후 첫 언택트 라이브 'BLOOM' 개최…"온라인에서 팬들과 만난다"
상태바
송지은, 데뷔 이후 첫 언택트 라이브 'BLOOM' 개최…"온라인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원소울이앤엠]
[사진= 원소울이앤엠]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송지은이 데뷔 이후 첫 언택트 라이브를 개최한다.

송지은의 소속사 원소울이앤엠은 공식 SNS를 통해 6일 0시 송지은의 언택트 라이브 'BLOOM'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늦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모습의 송지은과 타이틀 UNTACT LIVE 'BLOOM', 그리고 2020.11.07 / KST 19:00 이라는 개최일자와 시간이 담겨 있다.

'BLOOM'에서는 가을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표현한 송지은이 3개월만에 초고속 컴백으로 선보이는 신곡 '피어나:開花' 무대의 공개는 물론, 송지은의 전매특허 가창력을 여과없이 선보이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지은의 '4 SEASONS PROJECT(포시즌스 프로젝트)'는 4계절을 지나는 동안 계절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로, 지난 7월 발매한 여름 테마 'DREAM'이후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하며 가을 테마 '피어나:開花'의 발매를 예고했다.

또한 송지은은 10월 22일 오후 6시 싱글 '피어나:開花'로 약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에 이어 11월 7일 데뷔 후 첫 언택트 라이브 'BLOOM'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송지은의 신보 '피어나:開花'는 오는 22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