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플레너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부암점 오픈
상태바
(주)네오플레너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부암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인 화이트펜슬의 본사 '(주)네오플레너스'에서 화이트펜슬 부암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 부암동에 위치한 화이트펜슬 부암점은 주거지역 인근에 자리 잡아 이용자들이 프리미엄 공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펜슬 부암점은 공기청정 시스템부터 첨단 설비를 통한 내기 순환 시스템, 실내 적정 온도 유지 시스템 등을 갖추었다. 

또한 비대면 시대에 맞게 키오스크를 도입해 매장 무인화를 이뤘고 상주하는 인원이 없는 만큼 전문 보안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CCTV밀착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밝고 따뜻하게 설계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안락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담요, 간식 제공 등 편의적인 부분을 디테일하게 준비했다.

(주)네오플레너스 관계자는 "부암점의 경우 인근에 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서 어린 손님들이 많이 방문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서 안전과 보안에 각별한 신경을 썼다.'라고 전했다. 

화이트펜슬을 창업할 경우 본사에서 제공하는 전 좌석 번호 등 제어시스템, 마케팅 서비스, 경영 노하우 전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펜슬은 (주)네오플레너스에서 모두에게 공평한 '도약의 장'을 제공하자는 취지 아래 설립한 스터디카페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