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놀로지, 샤오미 이벤트 '9월 7일까지 연장'.. 사은품 혜택 제공
상태바
한국테크놀로지, 샤오미 이벤트 '9월 7일까지 연장'.. 사은품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국테크놀로지가 지난 8월 성황리에 진행됐던 '샤오미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 31일 종료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무서운 확진세, 서울 및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 태풍과 무더위 등 이상기온으로 인해 국민이 느끼고 있을 고충을 분담하고자 연장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샤오미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미10라이트, 홍미노트9S 구매 고객에게 안티코(Anti-co) 살균기(4만 원 상당) 무상 증정 ▲공식몰 '티월드 다이렉트샵'과 'KT샵'을 통해 미10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신 샤오미 유•무선 선풍기 미스마트프로(Mi Smart Pro) 추가 지급 ▲애플 에어팟2, 샤오미 미체지방체중계 2세대, 미밴드4, 레드미보조배터리2만mAh 등 4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있다.

먼저, 최근 출시한 미10라이트와 홍미노트9S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자체 브랜드 상품 안티코(Anti-co) 살균기(4만 원 상당)를 무상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샤오미 공식몰 또는 구매사이트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응원글과 상품 수령 정보만 기재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미10라이트는 최저가 5G 스마트폰으로 5G 이용 희망 고객의 선택권을 넓혀주는 등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고, 홍미노트9S는 2020년 애플을 제외한 외산 단말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품이다. 

두 번째로 SKT 공식몰인 '티월드 다이렉트샵'과 KT 공식몰인 'KT샵'을 통해 미10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신 샤오미 유•무선 선풍기 미스마트프로(Mi Smart Pro)를 추가로 지급한다. 지난 7월 출시한 미스마트프로는 100단계 풍속 조절, 쾌적한 자연풍 기능 등이 장점이다. 미스마트프로(Mi Smart Pro)는 샤오미 전용 App 미홈(Mi Home)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고, 원격제어 및 AI음성인식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LGU+의 알뜰폰 판매채널인 '유플러스 알뜰폰 파트너스'는 애플 에어팟2, 샤오미 미체지방체중계 2세대, 미밴드4, 레드미보조배터리2만mAh 등 4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