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통해 냄새 없이 깔끔히 처리
상태바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통해 냄새 없이 깔끔히 처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음식물쓰레기는 오래 방치할 경우 금방 썩어 악취가 나기 마련이다 이는 요즘같은 여름철 심해지는데, 무더위로 인해 음식이 더욱 빠르게 부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매일 나오는 음식물 쓰레기를 일일이 그때마다 처리하는 건 쉽지 않다.

이에 가정에서도 빠르고 편리한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관련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 어썸스퀘어가 선보이고 있는 미생물 처리 방식 음식물분쇄기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시골집, 노후주택, 단독주택, 원룸, 빌라, 아파트, 타운하우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미생물처리방식 음식물처리기 선택 시 주의해야 될 점은 미생물들의 생존력이며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120종에 해당하는 음식물 분해 균주를 포함하고 있어 강한 분해능과 생존력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일일처리용량, 분해능력 등도 소비자들이 구매 시 주의깊게 살펴봐야 할 점으로 꼽힌다.

어썸스퀘어는 어린이, 노인 등 누구나 쉽게 음식물 처리가 가능하며 미생물 투입 후 완전 소멸되는 방식을 관찰함으로써 유,아동에게 교육적인 가치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음식물 쓰레기를 냄새 없이 추가 소모품 구매 비용 없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주부들뿐만 아니라 1인가구, 신혼부부 등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분쇄기는 고객 수요 증가세 속에 일시품절 사태를 겪은 후 최근 재입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여러 가지 고객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공동구매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추가적인 내용은 어썸스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