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 50% 세일 "반값 원스톱 쇼핑" 선보여
상태바
침대 매트리스 구매 시 프레임 50% 세일 "반값 원스톱 쇼핑"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불황에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취업이 어렵고 실업자가 늘어나는 등 사회 전반적으로 상황이 좋지 않아 결혼을 미루는 사례가 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용기 있는 예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파 위례점 이전 오픈기념으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만 실시하며 신혼부부임을 증빙할 수 있는 방법만 있다면 매트리스 구매 시 마음에 드는 프레임을 5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혼침대로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는 이유는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100여 년이라는 오랜 역사를 통해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은 뛰어나면서도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생필품에 속해 우리나라처럼 높은 가격에  판매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킹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일수록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격에 있어 더욱 합리적이라고 한다

미국 현지에서 제품을 직접 선별하는 작업을 거친 후 국내로 수입해 직판매하는 시스템을 갖춘 코지슬립은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리고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코지슬립매트리스(Cozysleep)에서는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 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까지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실 인테리어를 책임질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프레임이 원목, 천연가죽, 스웨이드 등의 소재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사이즈와 원단, 색상까지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을 할 수 있어 매트리스 구매와 함께 한 곳에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현지와 동일한  10년-15년 워런티와 함께 원하는 시기에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각 매장으로 유선 문의 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