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슈즈 브랜드 '나인웨스트' 공식몰 오픈 기념 이벤트…독일 명품 F&B 봄파스와 이색 콜라보
상태바
美 슈즈 브랜드 '나인웨스트' 공식몰 오픈 기념 이벤트…독일 명품 F&B 봄파스와 이색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F&B 브랜드 봄파스와 신데렐라 콜라보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패션브랜드 '나인웨스트'가 한국 온라인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독일 프리미엄 F&B브랜드 봄파스'(Vomfass)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국내에 딱 3점 존재하는 이탈리아 직수입 유리구두병 속에 봄파스의 베스트셀러인 발사믹과 오일을 담아 증정하는 신데렐라 콜라보 이벤트다.
 
오는 17일까지 나인웨스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공식몰 회원 가입까지 2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봄파스(VOMFASS)는 독일어로 '오크통에서 바로'라는 의미로, 오크통에서 바로 나온 듯한 신선한 발사믹 식초와 오일로 전 세계 미식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국제 식음료 품평원을 비롯한 백여 개의 업계 주요 상을 거머쥐었으며 독일 식품 중 가장 등급이 높은 독일농업협회 (DLG) 금메달도 여러 번 수상했다. 현재 봄파스는 유럽, 미국, 홍콩 등 전 세계 약 33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지난해 동부이촌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나인웨스트'는 세계 78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로, 2020년 5월 한국에서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다.
 
현재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5월 30일까지 모든 회원가입 고객에게 프리미엄 수제화 라인 3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회원가입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나인웨스트 공식몰의 어떤 제품이든 원하는 제품 하나를 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나인웨스트 자유이용권' 증정하고 있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이탈리아 명품 스카프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