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캐릭터 '쌀알이 패밀리' 선봬
상태바
CJ제일제당, 햇반 캐릭터 '쌀알이 패밀리'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4일 15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이 '햇반' 캐릭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간다.

CJ제일제당은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 8종을 개발하고 캐릭터 팝업 스토어 운영, 캐릭터 적용 신제품 출시, 온라인 기획전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브랜드 친밀도와 로열티 향상을 꾀하고 햇반 팬덤층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CJ더마켓 쌍림점과 여의도점에서 내달 30일까지 쌀알이 패밀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햇반 캐릭터 탄생을 알리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친근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매장 곳곳을 캐릭터들로 꾸미고 캐릭터 포토존도 마련했다. 캐릭터 소개 영상을 제작해 상영하고 햇반 인스타그램과 CJ제일제당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한다.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 '햇반 유기농쌀밥'도 새롭게 론칭한다. 제품 구매 시 어린이용 수저세트와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는 '햇반 토이박스'를 증정한다. 오는 18일부터 내달 5일까지는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쌀알이 캐릭터 탄생 기념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를 인형과 휴대폰 팝소켓, 스티커, 학용품 등으로도 출시하고 오는 25일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노현경 CJ제일제당 브랜드마케팅담당 과장은 "햇반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햇반이 어린이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한 일상식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