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치킨 1000인분 지원
상태바
제너시스BBQ, 강원 산불 피해지역에 치킨 1000인분 지원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4월 09일 16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큐.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8일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치킨 1000인분을 지원하고 긴급 봉사단을 파견했다.

봉사활동을 추진한 BBQ 임직원과 전국 패밀리(가맹점)들은 토성면, 아야진초, 속초 장천마을, 속초소방서 등 피해 지역의 대책본부와 이재민구호소, 소방서 등에 치킨을 전달했다.

열악한 피해 지역의 상황을 고려해 속초 지역 BBQ 매장에서 '순살크래커'와 '통살갈비치킨'을 만들어 제공했다.

현장 봉사에 참여한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는 "갑작스런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식사와 영양공급에 부족함이 없도록 도움이 되고자 지원했다"며 "이재민과 산불 진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소방대원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긴급 봉사단은 강원도 산불 소식을 접한 BBQ 패밀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됐다. 곤지암리조트점, 강북스타점, 포항대이점, 김포마송점 등 10개점 패밀리들이 현장 지원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사정상 참여하지 못한 패밀리들도 성금을 전달하며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치킨릴레이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방안을 검토 하고 있다.

손진양 BBQ 사회공헌위원장(곤지암리조트점 패밀리)은 "이번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치킨 지원 봉사활동은 매장운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전국 각지에서 패밀리들이 동참해 뜻 깊다"며 "앞으로도 BBQ 봉사단의 활동 범위를 넓혀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