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다이닝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설맞이 '복권' 이벤트
상태바
신개념 다이닝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설맞이 '복권' 이벤트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1월 28일 10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금 한 돈(3.75g), 에어 프라이어, 다향착한정육점 시그니처 메뉴 등 다양한 경품 제공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다향오리가 운영하는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이 2019년 설을 맞아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월 28일(월)부터 복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향착한정육점 1호점 시흥점, 2호점 부산점에서 메인 메뉴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복권 이벤트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복권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금 한돈(3.75g), 2등 에어 프라이어, 3등 스테이크 덕 메뉴 1종, 4등 음료수 1종이 증정된다. 1등을 제외한 전 당첨 경품은 주문 매장에서 바로 교환할 수 있다.

다향착한정육점은 다향오리가 직접 관리하는 100% 국내산 오리, 닭을 재료로 한 아시아 푸드 콘셉트의 바비큐&스테이크 덮밥 레스토랑으로 지난 2017년 4월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현재 2호점인 부산점까지 운영 중이다.

다향착한정육점에서는 오리고기와 닭고기에 전문성을 보유한 다향오리만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회전식 직화오븐인 로티세리 오븐을 활용해 기름기는 빼고 촉촉한 육즙은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다향착한정육점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아보카도, 수란 등과 함께 통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덕밥'이다. 오븐에 구운 허브 오리를 특제 소스 3종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스트 그릴 허브덕'도 대표 메뉴이다. 이 밖에도 다향 닭을 메인으로 한 '로스트 그릴 치킨, 감자를 면처럼 뽑아 중화풍의 X.O소스로 볶은 '포테이토 누들 라이스', 오리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불고기 덕밥', 베트남 스타일의 '치킨 바베큐 라이스' 메뉴 또한 즐길 수 있다.

다향오리 담당자는 "이번 복권 이벤트는 2019년 새해의 첫 행운을 다향착한정육점에서 선물한다는 의미로 기획했다"며, "다향오리만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트렌디한 메뉴로 건강도 챙기고 행운이 깃드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향착한정육점 시흥점은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 테이스트빌리지에 있으며, 부산점은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 2층에 입점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