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연말콘서트 '최고의 하루', 최강희 단박에 출연결정한 이유는?
상태바
이승환 연말콘서트 '최고의 하루', 최강희 단박에 출연결정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본(3) - 3.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공연의 신' 이승환 공연에 최강희가 출연한다. 

매 공연마다 신기록과 진기록을 쏟아내고 있는 뮤지션 이승환이 최강 콜라보로 무장했다. 

11월 10일부터 시작되는 이승환 연말 콘서트 투어 '최고의 하루' 무대 영상에 최강희가 출연한다. 

최강희는 이승환 공연을 한 편의 따뜻하고 경쾌한 뮤지컬로 완벽하게 재현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본(3) - 2.jpg
최강희는 이승환이 직접 쓴 대본에 자신의 견해를 계속 제시하면서 프로다운 면모를 잃지 않았으며, 15시간 동안 이어진 1차 촬영 현장에서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해 '인성과 실력 모두 최고'라는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최강희는 이승환 광팬인 절친에게 깜짝선물을 하고 싶어 한정된 인원만이 볼 수 있는 콘서트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사본(3) - 1.jpg
이승환의 새로운 전국 투어 '최고의 하루'는 연말 공연계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빅뱅 등 국내외 대형공연 조명을 담당하고 있는 테크노라이트 신두철 대표는 "29년 동안 자신의 모든 공연을 직접 만들며 '공연천재'라 불리는 이승환이 새로운 기법과 감성을 쏟아 부은 또 하나의 걸작"이라며 "기획, 연출, 음악 모두 완벽하다. 그는 항상 진화한다"고 평가했다. 

이승환 또한 '최선을 다한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자신 있는 출사표를 던졌다.

'최고의 하루'는 11월 10일 부천을 시작으로 경주, 양산, 안성, 청주, 원주를 거쳐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의 서울 공연으로 2018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