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3기 모집
상태바
현대차, 고객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3기 모집
  •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4월 13일 11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옴부즈맨 3기 멘토들. 왼쪽부터 장동선 현대자동차 책임연구원,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김정태 엠와이소셜컴퍼니.
▲ H옴부즈맨 3기 멘토들. 왼쪽부터 장동선 현대자동차 책임연구원,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김정태 엠와이소셜컴퍼니 대표.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내달 8일까지 고객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H옴부즈맨은 현대차의 상품·서비스·마케팅·공유가치창출(CSV) 등 여러 분야의 개선을 위해 고객의견을 수렴·반영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H옴부즈맨을 모집·운영해왔다.

H옴부즈맨 3기는 '고객과 함께 만들다(Make)'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1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들은 △상품 △고객가치 △사회혁신 등 분야에서 각 전문가 멘토들과 함께 연말까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에 관심을 갖고있는 누구나 H옴부즈맨에 지원 가능하다. 내달 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00명의 H옴부즈맨들은 내달 19~20일 이틀간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 가량 진행되는 각 부문별 활동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오는 10월 중간 발표회와 연말 최종결과 발표회를 통해 최종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할 계획이다.

H옴부즈맨 선발자들에게는 멤버십 키트를 비롯해 차량할인, 직영서비스센터 수리 공임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활동팀에는 현대자동차 해외공장 견학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H옴부즈맨을 통해 현대차의 상품 개발 과정, 고객 응대 서비스와 마케팅,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역할 등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며 "새로운 관점을 제안하고 이를 실제로 반영하는 모든 과정을 담았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