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식 한화손보 사장 "시장변화 대응해 성장 기회 모색"
상태바
박윤식 한화손보 사장 "시장변화 대응해 성장 기회 모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7월 18일 13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윤식 한화손보 사장 "시장변화 대응해 성장 기회 모색"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사장은 "우리는 더욱 공격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며 회사 성장의 기회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18일 한화손보에 따르면 박 사장은 1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6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상반기 우리 영업가족들은 '전 가족 완전보장' 컨설팅에 힘을 모아 좋은 성과를 시현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번 회의에는 박 사장을 비롯해 180여명의 임원과 팀장들이 참석했다.

박 사장은 "소비자의 보장자산을 확대할 수 있는 가치 중심 영업력을 배가하고, 컨설팅 역량이 강한 회사로 자리매김하자"고 언급했다.

이번 회의에서 한화손보는 하반기 중점 추진 방향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추진을 통한 공격적 시장기회 확대'로 정했다.

전략 목표로는 △핵심 회원 72만명 확보 △보장성 시장점유율(MS) 9.5% 달성 △조직생산성 증대 등을 내세웠다.

개인 영업채널은 전 지역단 재무설계사(FP)들의 컨설팅 역량을 높여 전 가족을 아우를 수 있는 세대 영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직장 단체 등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현장 실행력을 높이는 공격적인 영업 문화도 구축할 예정이다.

보험대리점(GA) 채널은 맞춤형 전략 영업, 기업보험부문은 시장 변화에 따른 신시장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기로 했다.

한화손보는 상품과 서비스를 차별화할 수 있도록 고보장∙재물보험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한편, 완전 판매를 위한 임직원들의 서비스 역량도 한층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