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
상태바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

[컨슈머타임스 양대규 기자] 넥센타이어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6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이 조사는 산통부 산하 연구기관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를 제공해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 1000여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이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지난 9월부터 시행했다. 이는 단순한 제품 렌탈만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넥스트레벨 걱정 제로 프로그램'으로 안전운전을 위한 사후 타이어 점검과 차량관리도 함께 제공한다.

또 소비자 과실에도 보증을 하는 명품보증제도를 2008년 도입했다. 2014년 윈터타이어 명품보증제도, 2015년 엔페라 제품 신(新) 명품보증제도까지 지속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미국 JD파워 '2016년 신차용 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승용차 부문 4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