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과 인접한 주거요충지, '다이아몬드시티 블루' 조합원 모집
상태바
대우조선해양과 인접한 주거요충지, '다이아몬드시티 블루' 조합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팀]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거제시 장승포동 340번지 일원에 시공예정인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가 조합원을 모집중이다.

지하2층~지상 20층, 7개동, 총 485세대로 최근 매매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325세대, 84㎡ 160세대의 실속 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었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4Bay 위주로 설계, 주거공간의 효율성과 조망권 등을 극대화하여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우조선해양과 인접한 주거요충지로 교통, 교육, 생활 등 우수한 인프라와 약 700억원 규모의 장승포유원지 조성, 능포항 개발사업, 장승포종합운동장 등 앞으로의 개발호재가 풍부한 곳이며 장승포동을 중심으로 대단지 아파트들이 대거 들어서면서 다양한 개발호재들로 인해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주변으로 장승포초등학교, 마전초등학교, 해성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등하교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거제대학교, 거제시립장승포 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아파트 단지는 거제시 동부생활권역으로 대우조선해양 동문까지 2Km대 위치, 북문까지 1.4Km 위치하여 자전거, 도보로도 출퇴근이 가능하다. 14번국도가 인접하고 장승포시외버스터미널과 거가대교를 이용하면 부산과도 동시생활권에 속하기 때문에 주변 지역의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 또한 거제 상동-장평간 우회도로(부분개통), 통영-거제 고속도로(예정), 명진터널(계획중) 등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생활인프라 또한 잘 갖춰져 있다. 대우병원, 옥수시장, 탑마트, 금융시설(수협, 우체국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거제문화예술회관과 청정한 아름다움을 지닌 망산공원, 장승포둘레길과 연결되는 양지암장미공원, 양지암조각공원, 장승포항 등이 있어 자연친화적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거제 장승포 다이아몬드시티 블루'의 시공 예정사인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조합사업 전체 시장에서 절반이상의 사업을 추진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는 건설사로 "실수요자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내집장만의 꿈을 실현시켜준다"는 지역주택조합의 본래 취지를 살려 책임감을 가지고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회사다.

자신들의 아파트 브랜드를 사업초기부터 제공하며 자신들만의 남다른 안목과 노하우로 토지작업과 인허가에 문제는 없는지 사전 검증하고, 토지확보 후 조합원 모집을 유도하기 때문에 안전성에 브랜드 가치를 더해서 인기가 높다.

문의전화 055) 682-42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