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옥토버페스트 인 그릭슈바인' 행사 진행
상태바
삼립식품 '옥토버페스트 인 그릭슈바인' 행사 진행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30일 15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립식품 '옥토버페스트 인 그릭슈바인' 행사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삼립식품(대표 윤석춘)은 정통 독일식 육가공제품 판매점 그릭슈바인에서 '옥토버페스트 인 그릭슈바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립식품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의 정통 독일식 맥주와 음식들을 그릭슈바인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의 대표적인 돼지 족발요리 '슈바이네 학센'을 비롯해 맥주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수제소시지와 햄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모듬소시지 BBQ'와 '그릭슈바인 BBQ' 등을 선보인다.

특히 독일 현지 축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카이저돔 3종'을 1L 대형 잔에 담아 제공한다. 종류는 캘러비어, 다크라거, 필스너로 각각 1만7000원이다.

그릭슈바인 스퀘어점에서는 행사 동안 상쾌한 아로마가 특징인 '가펠 쾰쉬'와 상큼한 과일 향이 나는 '가펠 소넨호펜' 2+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0년 역사를 지닌 독일의 '바이엔슈테판'도 생맥주로 즐길 수 있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그릭슈바인에서 옥토버페스트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축제 분위기를 한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