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화면 초슬림 스마트폰 '갤럭시 A8' 예약 판매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대화면 초슬림 스마트폰 '갤럭시 A8' 예약 판매 실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20일 15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대화면 초슬림 스마트폰 '갤럭시 A8' 예약 판매 실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SK텔레콤을 통해 '갤럭시 A8'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2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A8'은 풀메탈 프레임에 삼성전자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5.9mm 두께의 제품이다.

144.3mm(5.7형) 대화면도 탑재했다. 풀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영화나 게임 등 멀티미디어를 더욱 또렷하고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 A 시리즈의 대표적인 셀피 기능뿐 아니라 '갤럭시 S6' 수준의 강력한 카메라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모두에 F1.9의 조리개값을 적용했다.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자연스러운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홈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카메라를 실행하는 퀵카메라 기능도 지원한다.

옥타코어 프로세서, 3050 미리암페어아우어(mAh) 대용량 배터리, 32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다. 일체형 디자인이면서도 외장 메모리 슬롯을 지원한다.

SKT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tworlddirect.com)에서 화이트, 골드 색상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향후 블랙 색상도 출시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64만9000원이다.

제품 출시는 오는 24일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제품을 개통하고 내달 5일까지프로모션 웹사이트(www.skt-galaxya8.com)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는 예약 가입 소비자에게 '갤럭시 A8' 전용 클리어 커버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8'은 합리적이고 감각적인 젊은이들의 감성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사전 예약 혜택과 함께 이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