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B손해보험 출범기념 자동차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KB금융, KB손해보험 출범기념 자동차패키지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 KB손해보험 출범기념 자동차패키지 상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KB손해보험 출범을 기념해 자동차 금융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B금융 측에 따르면 패키지 상품은 KB매직카자동차보험을 중심으로 자동차 구입자금 마련을 위한 KB국민은행의 'KB매직카적금', 보험료 등 각종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KB매직카KB국민카드', KB캐피탈의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 등으로 구성돼있다.

KB국민은행의 'KB매직카적금'은 자동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자금 계획에 따라 1년, 2년, 3년제 중 계약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개인이면 누구나 1인 1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다.

계약기간 중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1년 간 자동차 무사고임을 증빙하는 경우 연0.1%, 급여이체나 KB국민카드 이용실적이 있는 경우 연0.3% 우대금리를 각각 지급한다. 계약기간의 2분의 1 이상 경과 후 자동차 구입을 목적으로 이 적금을 해지하는 경우 특별중도해지가 적용된다.

KB국민카드는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특화 카드인 'KB매직카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로 K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면 10%(최대 3만원) 할인 혜택과 주유∙패밀리레스토랑∙통신료 등의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KB캐피탈은 자동차 구입 때 KB국민카드로 결제하고 캐피탈 복합 할부금융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할부기간에 따라 연3.9~4.9%, 일반 할부금융을 이용하는 소비자에 대해서는 연4.9~5.5%의 할인된 금리를 적용해 준다.

KB국민은행은 KB매직카적금 가입하고 계좌를 유지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관광상품권, 주유상품권, 차량용 블랙박스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전용 콜센터를 통해 KB국민카드로 K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 납입을 신청하는 소비자들에게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 중이다. KB캐피탈도 자사 할부 금융을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환권과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동차 보험료 산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KB손해보험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주유권과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금융그룹이 이제는 '내 차 마련의 꿈'도 함께 할 계획으로 자동차금융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며 "이번 자동차 패키지 상품을 시작으로 KB금융그룹의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유리한 상품을 개발하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