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360도 회전 '파빌리온 x360' 등 노트북·데스크톱PC 출시
상태바
HP, 360도 회전 '파빌리온 x360' 등 노트북·데스크톱PC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6월 04일 13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이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HP, 360도 회전 '파빌리온 x360' 등 노트북·데스크톱PC 출시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한국HP는 360도로 회전하는 힌지를 적용한 HP 파빌리온 x360 등 가정용 노트북∙데스크톱PC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국 HP는 이날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가정용 노트북 5종 및 HP 파빌리온 올인원 PC, HP 파빌리온 타워, HP 파빌리온 미니 등 가정용 데스크톱과 미니PC 3종을 소개했다.

이번 신제품군은 뱅앤올룹슨 및 B&0플레이 오디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HP 파빌리온 x360은 360도로 회전하는 힌지를 통해 유연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3개의 나선형 기어를 사용하는 힌지로 업무를 위한 노트북 모드, 영화 감상을 위한 스탠드 모드, 게임을 위한 텐트 모드, 이동에 최적화된 태블릿 모드 등 전환이 자유롭다.

선셋 레드(Sunset Red), 민티 그린(Minty Green)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HP 파빌리온 x360은 인텔® 코어™ M프로세서뿐만 아니라 5세대 펜티엄® 과 셀러론® 프로세서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된다. 최대 8GB 시스템 메모리를 탑재했다. 배터리 수명 또한 최대 8시간15분으로 기존 모델에 비해 최대 4시간 향상됐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퍼스널 에디션, 원 드라이브 1TB 1년 사용권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HP 파빌리온 올인원 PC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이 집약된 제품이다. 액정과 베젤을 하나의 유리로 사용한 IPS 타입의 풀HD 플러시 글래스 모니터로 설계됐다.

   
  ▲모델들이 HP 파빌리온 x360 노트북을 소개하고 있다.

받침형 디스플레이로 고안돼 어디에든 소품처럼 놓을 수 있다. USB 2.0 포트 4개가 HDMI 및 LAN 포트와 함께 제품 뒷면에 위치해 있다.

HP 파빌리온 올인원 PC는 인텔® 코어™ i3및 i5 프로세서로 출시된다.

HP 파빌리온 미니는 높이 5cm, 무게 630g에 불과한 초소형 데스크톱 PC다. 45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한다.

한국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은 "점점 진화하는 소비자들은 높은 품질과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아름다운 제품을 원한다"며 "한국HP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강력한 성능, 프리미엄 사운드를 모두 잡은 신제품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