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메티에, 홈카페족 위한 가정용 향시럽 2종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메티에, 홈카페족 위한 가정용 향시럽 2종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4월 30일 08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메티에, 홈카페족 위한 가정용 향시럽 2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CJ제일제당은 자사 프리미엄 커피 부재료 브랜드 '메티에(METIER)'가 홈카페족을 타깃으로 한 가정용 향시럽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티에는 CJ제일제당이 카페용 소재의 핵심 기술인 '향 프로파일 분석기술'을 토대로 지난해 4월 론칭한 커피 부재료 전문 브랜드다.

커피 부재료는 카페에서 메뉴를 만들 때 사용되는 향시럽, 파우더, 소스 등을 의미한다. CJ제일제당은 향시럽 40종, 파우더와 소스 20종 등 커피 부재료 60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국내는 물론 해외 기업고객을 중심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가정용 소용량 향시럽은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바닐라 향, 헤이즐넛 향 2종이다. 집에서도 커피나 음료를 직접 만들어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 확산을 목표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 메티에 관계자는 "가정 내 커피머신 보급률이 증가하고 집에서도 인스턴트 원두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카페 메뉴를 만들 수 있는 가정용 제품과 레시피를 제공해 홈카페 트렌드를 선도하고 시장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자는 전략"이라고 밝혔다.

메티에 가정용 향시럽은 바닐라 라떼, 헤이즐넛 라떼 등 메뉴를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인스턴트 커피와 우유에 향시럽 2큰술을 넣으면 간편하게 라떼가 완성된다. 280ml 4980원(할인점 기준)으로 가정에서 10~14잔(뜨거운 음료 200ml 기준)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