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안티에이징 라인 5종' 출시
상태바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안티에이징 라인 5종'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2월 30일 10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안티에이징 라인 5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이니스프리는 촘촘한 조직력으로 혹한에도 꽃을 피우는 제주한란의 생명력을 담아 '제주한란 라인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된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에 더해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 가능한 4종을 추가했다. 특히 '인리치드 크림'은 6주 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진피가 촘촘해지는 '피부 치밀도' 개선까지 입증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주한란 젤 크림'은 반형상기억 젤타입 제형이 피부에 탄력 있게 밀착돼 주름, 피부톤, 수분 고민까지 관리해준다. 산뜻하고 매끈한 마무리를 원하는 지성 피부나 봄∙여름에 적합하다.

'제주한란 인텐스 크림'은 풍성하고 농밀한 제형을 통해 주름, 피부톤과 극건조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다. 건성 피부나 가을∙겨울에 알맞은 제품이다. 얇고 민감한 눈가와 입가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아이크림과 밤 타입의 마사지 크림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계절별, 피부타입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형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해 선보이게 됐다"면서 "실제 6주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진피 치밀도'가 입증된 제품인 만큼 단기간에 좋아진다는 약속 보다 신경 쓴 만큼 점점 좋아지는 피부를 통해 이니스프리의 진심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