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크리스마스캐럴 무료 배포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크리스마스캐럴 무료 배포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2월 02일 11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은 자사가 저작권을 갖고 있는 신작 크리스마스캐럴 'Christmas with You'의 음원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Christmas with You'는 시각장애인 뮤지션 '더 블라인드(The Blind)'가 작사, 작곡, 노래를 맡고, 한국인 최초 그래미상을 수상한 사운드미러 코리아 황병준 실장이 음원 제작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곡이다.

'더 블라인드'는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8월에 장애인 뮤지션을 대상으로 펼친 '2014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에서 우승한 시각장애 4인조 뮤지션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캐럴송 제작을 위해 지난 8월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가수 오디션을 개최해 신작 캐럴 가수를 선발하고 음원 제작과 뮤직동영상 제작을 지원해 왔다.

아시아나는 올해를 기점으로 매년 1~2곡의 신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제작해 무상으로 보급하고, 매년 제작된 캐럴을 묶어 음반 '아름다운 캐럴'을 만들 계획이다.

신작 캐롤을 홍보하기 위해 아시아나는 이달 24일까지 'Christmas with You' 뮤직동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에서 뮤직 동영상을 감상하고 메시지를 담아 이를 SNS상에서 공유한 후, 캡쳐 화면을 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팀 메일(csr@flyasiana.com)로 응모하면 사이판 왕복 항공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Christmas with You'를 부른 '더 블라인드'의 라이브 공연은 이달 17일 국립 '하늘극장'에서 개최하는 '2014 드림페스티벌'에서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캐럴 'Christmas with You'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음원 사이트에서 무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뮤직비디오도 제작돼 아시아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음원과 뮤직동영상이 필요한 기관은 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팀 (☎ 02-2669-3912~5)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