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원금보장 주식형펀드 연계 DLB 출시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원금보장 주식형펀드 연계 DLB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원금보장으로 최대 21%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미래에셋 제12회 DLB' 등 상품 14종을 오는 14일 오후 2시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래에셋 제12회 DLB'는 프랭클린 유로피언 그로스 펀드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이다.

1년마다 10% 이상 상승시 연 7%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 된다. 또한 조기상환이 되지 않더라도 만기에 펀드상승률의 70%를 지급해 최대 21%의 수익을 준다.

전경남 파생상품본부장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오랜 경기침체를 겪던 유럽 경제가 회복세를 보이면서 유럽지역에 투자하는 주식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이 상품은 유럽증시에 원금보장으로 투자하면서 조기상환 기회가 있어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KOSPI200지수, HSCEI지수, Eurostoxx50지수, S&P500지수, 금(London Gold PM Fixing)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ELS, ELB, DLS를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소청약금액은 100만원으로 초과 청약 시 청약 경쟁률에 따라 안분 배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에서 확인하거나 영업점, 또는 금융상품상담센터(1577-93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