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파생고수로' 세미나·이벤트 개최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파생고수로' 세미나·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신한금융투자(사장 강대석)는 '신한아이 고수'의 해외선물 거래기능 개시를 기념 '신한금융투자와 함께 파생고수로' 세미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신한금융투자 본사 지하 2층 신한WAY홀에서 '패턴매매기법 세미나'를 진행한다.

'패턴매매기법'은 '트레이딩은 트레이닝이다'의 저자 장영한 대표가 고안해 낸 투자기법으로 주식, 선물옵션, FX마진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는 장영한 대표가 직접 강연에 나서며 참석 고객에게는 고급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다음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신한아이 고수'를 통해 CME(시카고 선물거래소) 상품을 거래하면 거래량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계약(마이크로 상품 제외)이라도 해외선물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이수연 글로벌사업부장은 "전문가용 파생거래시스템 '신한아이 고수'를 통해 해외선물도 거래가 가능해졌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좀 더 편리한 투자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