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클라우드 기반 '폴라리스 오피스 링크' 출시
상태바
인프라웨어 클라우드 기반 '폴라리스 오피스 링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인프라웨어(대표 곽민철)가 클라우드 기반의 새로운 오피스 서비스인 폴라리스오피스 링크(POLARIS Office Link)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프라웨어의 'POLARIS Office Link'는 PC·스마트폰·태블릿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해 문서를 저장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공유도 가능하다.

POLARIS Office Link iOS버전은 베타서비스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MS문서를 쉽게 읽고 관리할 수 있으며, PC에서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다.

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 Web DAV, ucloud등의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도 연동 가능하다. POLARIS Office Link를 통한 강력한 오피스 편집 기능은 다음달 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버전도 연내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곽민철 인프라웨어 대표는, "모바일 오피스 사용자들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및 PC를 통해 사용하고 있다"며 "이제 POLARIS Office Link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로 연속적인 업무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iOS용 앱은 http://bit.ly/16W9d0v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