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도 CJ ONE 카드 쓴다"
상태바
"이마트에서도 CJ ONE 카드 쓴다"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8월 12일 10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CJ제일제당은 이마트와 협업해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존에 CJ 계열사에서 활용하던 CJ ONE 포인트를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적립은 물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시 CJ ONE카드를 제시하면 1000 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CJ제일제당 제품 구매 금액의 0.2%는 CJ ONE 포인트와 이마트 포인트로 중복 적립된다.

CJ ONE 카드 회원수는 1400여 만 명. 이마트 멤버십 가입 고객 수는 1900만 명이다. CJ제일제당과 이마트 측은 20대에서 50대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게 되면서 고객층이 보다 넓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J제일제당과 이마트는 이마트에서 CJ ONE 카드를 적립 및 사용하는 고객이 연간 누계로 약 7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J제일제당 식품기획관리담당 전진철 상무는 "CJ제일제당과 이마트의 협업을 통해 도입된 CJ ONE 카드 서비스는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함께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며 "기존 포인트카드의 한계를 넘어 식품, 외식과 문화, 유통을 하나로 아우르는 보다 진화된 서비스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