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KB자산관리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국민銀, KB자산관리 컨퍼런스 개최
  • 이인화 기자 ih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09일 14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인화 기자] KB국민은행(행장 민병덕)은 오는 24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STAR TABLE과 함께하는 KB 자산관리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주식, 부동산, 창업, 세무 등 내로라하는 분야별 국내 최고 전문가들의 릴레이 강의가 시간대별로 진행되며, 국민은행 WM사업부의 박원갑 전문위원, 원종훈 세무팀장, 그리고 조윤남 대신증권 리서치 센터장, 주명규 카페 24 창업센터 팀장이 나서 강의를 할 예정이다.

KB금융그룹의 여러 계열사들이 참가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재테크, 세무, 부동산 전문가와의 1:1 맞춤상담과 고객을 위한 카페테리아 편의시설도 제공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모집인원은 강의별로 250명이다. 강의 참석 및 1:1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은 컨퍼런스 운영사무국이나 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이벤트존 또는 국민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사전 예약고객에 대해 사은품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니즈 충족과 자본시장의 올바른 방향성 제시를 위해 KB자산관리의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자산관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