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 옵티머스g프로 구매한지 한달만에 갑자기 액정에 금이 감.무상수리요구거절
icon 하승민
icon 2013-04-02 15:02:52  |   icon 조회: 20652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하승민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소비자 보호센터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오라

몇일전 좀 황당하고 어이없는 일이 있어서 신고를 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그러니깐 전 3월 19일에 옵티머스g프로라는

최신형 스마트폰을 구입을 하고 잘 쓰고 있었는데

구입하고 일주일이 안되는 어느날 길을 가다가

음악이 듣고싶어 주머니에 있던 핸드폰을 뺏더니

액정에 금이 가져 있더라구요ㅡㅡ;;

첨에는 먼진가, 머리카락인가 하고 손으로 닦아봤는데

안지워지더라구요;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거 같고 망치로 머리를 맞은거 같았습니다

아니 어떻게 핸드폰이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액정에 금이 갈수가 있습니까?

제가 떨어뜨리거나 집어던진적도 없는데 말입니다

어쨋거나 화가 나지만 액정이 금이 가져잇으니

빨리 서비스센터에 가야겠단 생각에 송파 lg서비스 센터로 갔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가서 이번에 나온 g프로 스마트폰

산지 일지 일주일도 안됫는데 갑자기 금이 가여 잇다 하니깐

이건 고객님 부주의라며 유상수리라며 돈을 요구하더군요

그래서 전 제가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던져서 한게 아닌거고

또 이거 구입한지도 일주일도 안되고 정말 억울하고 속상하니깐

한번만 좀 서비스차원에서 좀 해달라고 부탁도해보고

사정도 해보고 해봤는데 계속 돈을 내라고 하더군요...

아니 제가 이번에도 해주고 다음에도 이러면 해달라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이번엔 너무 황당한 일이고 하니깐 처리좀 해달라는건데;;

너무 한거 아닙니까..

물론 제가 제대로 보관을 잘못한건 인정합니다만

그렇다고해서 백만원가까이 가는제품이 이렇게 쉽게

금이 가는건 말이 안되는일이지않습니까

정말 제가 진짜 화가 나는건 제가 정말 사용하다가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던져서 그랬으면 정당하게 돈을 내가 수리를

받지만 이건 상황이 틀리지 않습니까..

요즘 기사에 보면

LG디스플레이관계자는 “‘옵티머스G 프로’에는 기존에

사용됐던 LG디스플레이의 강화유리가 도입됐다”며

“강도 면에서 이미 인정받고 있는 부품으로 쉽게 파손 될

걱정이 없다”고 말했다.

이렇게 까지 얘기가 나오는데 어떻게 이런일이 이러나며

또 이렇게 저에게 돈까지 요구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됩니다

전 제 잘못이 아니니 죽어도 돈을 내고는 수리 못 받습니다

그래서 전 지금 계속 LG전자와

싸우고 있는상황인데 LG전자 민원부서 남미경 팀장이 전화와서는

상황설명을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목에 칼이들어와도

무상수리는 안되니 돈내라고 하더군요

내가 파손시킨게 아니더라도 핸드폰이 저절로 금이가고

자연적인 현상이고 핸드폰 결함의 문제등 등

어떠한 경우라도 돈을 내야된다라고 하고

서비스센터와 아주 말을 맞춘거 같이 말을 하더군요

이게 말이 됩니까

아주 화가 납니다

전 남미경 팀장과 얘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센터와 절 농락하면서 저한테 돈을 요구하고

이해가 안됩니다

전 절대 돈 내고 수리 못받습니다

무상으로 수리받게끔 도와주시고

LG전자 송파서비스센터와 민원부서 남미경팀장

신고합니다

좀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2013-04-02 15:02: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진영 2013-06-03 17:19:31
그리고 GPS불량으로 불량 판정서까지 받았는데 액정이 깨져서 교품도안된다네요 그럼 불량인거 그냥 쓴다그러면 액정이라도 무상으로 교쳐줘야 하는거 아니예요??진짜 너무억울해서 고치지도않고돌아왔어요

이진영 2013-06-03 17:17:58
헉저랑 똑같네여 전 집 쇼파에서 떨어트렸는데 깨졌어요 게다가 케이스도 낀상태인데 억울하네요 전 개통한지4일만에 일어난일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