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일자 : 2010.2.19 판매자 : 디지털마트 쇼핑몰 : G마켓 주문가격 : 1,354,900
시나리오
3월 첫주 경 판매자에게 배송 여부를 확인한 바 생상라인 지연으로 3월15일쯤 결정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던중 3월8일 배송지연에 따른 취소 안내 메일을 확인하고 한달간 기다린게 아까워 G머켓에 전화문의 한 결과 아직 배송기한 연장은 안해도 되고 때가 되면 인터넷에서 연장하기 버튼이 활성화된다고 하여 기다렸으며, G마켓 안내자가 업체에 확인해서 결과를 알려준다고 했지만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일요일 다른 물건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 보려고 들어갔더니 G마켓 내부 쪽지로 취소안내와 취소결과 통보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결과도 황당하지만 다른건 다 확인하고 어떻게 결정적인 의사결정시 소비자의 의견을 확인하지 않고 처리했는
황당하기 그지 없어 이렇게 불편신고를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