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프레스토1 터치폰쓰고있습니다 .
서면에서 2번 그리고안되서 집에서 가까운 덕천점1번갔습니다
덕천점에서 고쳤지만 당일날 또 한시간도 안되서
터치가 안되서 전화도 못받았습니다
덕천점에서 증거를 갖고 오면 환불 처리해준다고했죠
친구폰으로 동영상 찍었습니다 .(손님에게 증거물을 구해오라는말이 재대로된대답입니까?!)
그리고 이틀뒤 증거를 보여주면서 안된다고하니
덕천지점에서 이번달은 수리만가능하고 서면지점가면
또 100%환불 해준다고했습니다
그래서 서면지점 갔습니다 .
증거를 보여주니 다른곳에문제가있다며 ,또한 다른곳에문제가있엇다하여도 동일한문제때문에 간적은 3번이였으며!
어리다고 환불 안해주는것같습니다 .
산지 1년도 안되었고 여기저기 왔다갔다
도대체 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서비스 약관에는 동일 3회상 고장시
환불 또한 교환 가능하다고 적혀있지만
도대체 수리밖에 안합니다 .
소비자를 농락하는거죠 어이없습니다 .
어리다고 규정에 적혀있는대로 말했지만
직원두명이 수리 안하시면 어쩔껀데요?
이따위로 말하던군요
핸드폰때문에도 화가나지만 서비스가 그따위밖에
안되는게 정말 화났습니다
손님이 어리든 말든 동등하게 돈을주고 물건을 구입했고
왜 어리다고 직원이 그따위로 말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