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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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모바일 자동 서비스,,, 환불 규정 알고 싶어요
icon 한국테
icon 2020-07-30 11:40:29  |   icon 조회: 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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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모바일 서비스 이용하다가 skt로 휴대폰 변경한 이후에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1년 가까이 되는 요금이 연체료와 함께 발생했습니다. 

kt 모바일 tv는 skt로 휴대폰을 변경해서 자동으로 서비스도 중지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제가 10번도 안 쓴 것 같은데 
1년치를 내라고 하니까 황당합니다. 

원래는 고객이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중지되거나 고객에게 고지 해주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전화했더니 고객센터에서는 도와드릴 수 없다, 고객이 해지 안해서 일어난 일이다.

라는 말만 되풀이하네요. 

kt,,,,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인데 이래도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장기미사용 고객의 경우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는지도 알고 싶어요 

2020-07-30 11:4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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