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서비스 이용하다가 skt로 휴대폰 변경한 이후에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1년 가까이 되는 요금이 연체료와 함께 발생했습니다.
kt 모바일 tv는 skt로 휴대폰을 변경해서 자동으로 서비스도 중지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제가 10번도 안 쓴 것 같은데
1년치를 내라고 하니까 황당합니다.
원래는 고객이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중지되거나 고객에게 고지 해주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전화했더니 고객센터에서는 도와드릴 수 없다, 고객이 해지 안해서 일어난 일이다.
라는 말만 되풀이하네요.
kt,,,, 우리나라 대표 통신사인데 이래도 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장기미사용 고객의 경우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는지도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