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BMW를 고발합니다.("소비자 분쟁조정기준 악용")
icon papas
icon 2013-05-29 19:02:31  |   icon 조회: 16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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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강식 2013-06-14 19:17:08
민기자님에게 수리내역서 를 팩스로 송부 햇습니다

이강식 2013-05-31 11:38:13
천만원을 제시 하엿고 제가 본사에 항의 하자 독일 본사에 이메일 허가를 받어
칠백만원으로 하향 조정 이래 실력업는 as가 과연 고칠수 잇을 까

이강식 2013-05-31 11:36:47
현상이 생기면 as 를 햇지만 수리내역에 조치 사항이 업음
한마디로 임시조치만 하고 근본 수리를 안 햇음 그리고 3ㄴ년의 무상 기간이
끝나자 본격수리 하자 하면서

이강식 2013-05-31 11:34:27
변속 기에 대해선 처음에 엔진의 유증기 현상 이라고 말하다가
이래 간헐적으로 꿀럭거리는 현상은 메카니즘이 복잡하여 그렇타면서
현상이 잇을때 수리 하라 해서

이강식 2013-05-31 11:32:03
수리를 하엿지만 지속적으로 고장이 발생 하고 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