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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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를 고발합니다.("소비자 분쟁조정기준 악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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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 2013-05-29 19:02:31  |   icon 조회: 16531
첨부파일 : -

  • 차량구입 한지 약 8개월이 지난 2011 1월 17일 부터

    기아 변속시 차량이 진동 꿀럭 거림이 잇어 동년 7월 25서부터

    2013년 4월 12일 까지 13차례 방문 하여 이부분에 대하여

    수리를 요청 햇으나 증상 이 업으면 오지말고 증상 이 잇을때

    수리 받은 내용 입니다 또한 수리보증 만기인 2013년 4월 12일

    전체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통해 점검을 햇으며 제 차량을

    120 km 나 뛰면서 시험 운행을 하며 이상 업다고 인정

    차량을 인수 하엿습니다



    그러나 5월 초순경 계속 꾸럭거림 이 잇어 5월 20일 다시 수리 요청을 햇더니 담당자 가 테스타기에 이상 이 업다고 햇고

    2틀후 간헐적으로 이런 현상이 발견 된다고 하더니

    3일후 변속기를 교환 해야 된다고 해서 금액을 물으니 자그만치

    천만원 입니다 지금 차량 가격이 삼천 인데 그래서 너무 화나 독일로 가져가라고 햇습니다



    이후 본사에 3년 이내에선 임시 처리만 하고 3년이 경과 하자 변속기를 가는

    경우가 어디 잇냐 항의 하자 성산 코오롱 비엠 as에서 독일 본사에

    이메일로 요청 하여 수리가격이 700만 원으로 햐향 조정 되엇습니다



    오늘도 가서 임시처리 해놓고 3년 넘기자 마자 이런 경우가 어디 잇냐고 하자 자기들이 할수 잇는일은 여기 까지 라고 합니다



    저도 다른부분이 고장 앗다면 돈을 내고 수리 합니다 2년간 매번 같은 증상 이 잇는 결함을 다 알 면서 그당시는 임시 방편으로 처리 하고 3년 이 지나자 변속기 갈면서 돈을 청구 하는것이 올바른 행동 인지 명백히

    밝혀 주시고 더이상 저같은 피해자가 생겨서는 안됩니다


 

2013-05-29 19:0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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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강식 2013-06-14 19:17:08
민기자님에게 수리내역서 를 팩스로 송부 햇습니다

이강식 2013-05-31 11:38:13
천만원을 제시 하엿고 제가 본사에 항의 하자 독일 본사에 이메일 허가를 받어
칠백만원으로 하향 조정 이래 실력업는 as가 과연 고칠수 잇을 까

이강식 2013-05-31 11:36:47
현상이 생기면 as 를 햇지만 수리내역에 조치 사항이 업음
한마디로 임시조치만 하고 근본 수리를 안 햇음 그리고 3ㄴ년의 무상 기간이
끝나자 본격수리 하자 하면서

이강식 2013-05-31 11:34:27
변속 기에 대해선 처음에 엔진의 유증기 현상 이라고 말하다가
이래 간헐적으로 꿀럭거리는 현상은 메카니즘이 복잡하여 그렇타면서
현상이 잇을때 수리 하라 해서

이강식 2013-05-31 11:32:03
수리를 하엿지만 지속적으로 고장이 발생 하고 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