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g마켓의 낚시형 판매술
icon 배순호
icon 2010-03-15 13:46:48  |   icon 조회: 23121
첨부파일 : -

주문일자 : 2010.2.19   판매자 : 디지털마트   쇼핑몰 : G마켓    주문가격 : 1,354,900

시나리오

3월 첫 경 판매자에게 배송 여부를 확인한 바 생상라인 지연으로 3월15일쯤 결정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던중 3월8일 배송지연에 따른 취소 안내 메일을 확인하고 한달간 기다린게 아까워 G머켓에 전화문의 한 결과 아직 배송기한 연장은 안해도 되고 때가 되면 인터넷에서 연장하기 버튼이 활성화된다고 하여 기다렸으며, G마켓 안내자가 업체에 확인해서 결과를 알려준다고 했지만 연락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일요일 다른 물건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 보려고 들어갔더니 G마켓 내부 쪽지로 취소안내와 취소결과 통보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결과도 황당하지만 다른건 다 확인하고 어떻게 결정적인 의사결정시 소비자의 의견을 확인하지 않고 처리했는

황당하기 그지 없어 이렇게 불편신고를 하게 되네요...

2010-03-15 13:46: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