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다시 한번 관객 멱살 잡아끈다, 스케일·긴장감 극대화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6월 18일 오전 9시 47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올여름을 압도할 범죄 스릴러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수입/배급: ㈜코리아스크린)가 6월 27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예고편 및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6월 27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전편에서 등장한 조슈 브롤린과 베니치오 델 토로뿐만 아니라 새로운 얼굴이 처음부터 등장한다. 그녀는 바로 이사벨라 모너. 

전작 FBI 요원을 연기한 에밀리 블런트 부재를 아쉬워한 관객들에 이사벨라 모너가 새로운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그녀는 “당신이 누군지 알아요. 가족이 살해당했죠. 제 아버지에게”라는 짧은 대사를 통해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 분)와의 관계를 규정짓는다. 

전작부터 마약 카르텔에 의해 가족을 살해당한 인물로 등장하는 알레한드로가 마약 카르텔 보스 딸과 함께 있는 장면을 통해 이 두 인물이 어떻게 같은 공간에 있게 된 건지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고편은 시카리오 스타일 관현악으로 표현된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게 하는 배경음악이 깔리는 동시에 테러리즘의 규정과 최근 마약 카르텔의 움직임을 설명하며 미국과 마약 조직간 거대한 전쟁이 시작될 것임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IA 작전 총책임자 맷 역의 조슈 브롤린과 카르텔에 의해 가족을 잃은 알레한드로 역의 베니치오 델 토로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정의뿐 아니라 룰도 없는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후 장면에서 맷의 상관은 맷에게 소녀를 암살하라고 지시하고, 알레한드로는 암살할 수 없다고 답하며 그동안 끈끈한 파트너쉽으로 이어졌던 맷과 알레한드로의 관계가 소녀를 두고 갈림길에 설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bs1.jpg
bs2.jpg
bs3.jpg
bs4.jpg
bs5.jpg
bs6.jpg
bs7.jpg
bs8.jpg
bs9.jpg
bs10.jpg
이와 함께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압도적 긴장감이 느껴지는 보도 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보도 스틸에는 반가운 두 얼굴이 등장한다. 이미 전작에서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지리 않는 CIA 요원 맷 그레이버(조슈 브롤린)과 마약 카르텔에 의해 가족을 살해당한 의문의 남자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가 그 주인공. 

스틸에 공개된 조슈 브롤린과 베니치오 델 토로 두 배우가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는 모습은 극강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 높이고 있다. 

베니치오 델 토로는 한 인터뷰를 통해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의 시나리오를 받고 첫 장을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다고 고백하며, 각본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보이기도 했다. 각본가 테일러 쉐리던은 전작에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해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가 한 층 더 압도적인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것을 예고했다. 

‘시카리오’ 시리즈에서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를 통해 관객들 눈길을 사로잡은 이사벨라 모너는 이번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에서 마약 카르텔 보스의 딸 이사벨라 레예스 역을 맡아 조슈 브롤린, 베니치오 델 토로 사이에서도 묻히지 않는 존재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보도 스틸에는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총격전을 하는 듯한 장면과 도심 속 자동차가 폭발하는 장면이 담겨있어 전작에 비해 더 커진 스케일과 현장감 넘치는 액션 씬들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이렇듯 누구라도 빠져들게 만드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전작을 넘어 적진 깊숙이 그들의 심장부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 들리는 소식들에 의하면 전편의 멱살을 잡아 끄는 긴장감의 연속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흘러나오는 중이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들의 2018년 여름의 서막을 여는 작전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시작될 예정이다. 

시카리오 스타일로 압도하는 메인 예고편과 압도적 긴장감이 느껴지는 보도 스틸을 공개한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오는 6월 27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만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