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초등 수학 기초 완성 '아이스크림 더 연산' 시리즈 출간
상태바
아이스크림에듀, 초등 수학 기초 완성 '아이스크림 더 연산' 시리즈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는 초등 수학 교재 '아이스크림 더 연산'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더 연산 시리즈는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수학 학습에 대한 부담과 어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초를 튼튼하게 잡아주는 교재다. 덧셈과 뺄셈부터 곱셈, 나눗셈, 분수, 소수까지 연산에 따라 8종으로 구성됐다.

학습 흐름이 끊기지 않고 꾸준히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덧셈과 뺄셈은 초등 1~3학년 단계를, 곱셈은 2~4학년 단계를, 나눗셈은 3~4학년 단계를 모두 모아 각각 1권으로 구성했다. 분수와 소수는 초등 3~4학년과 5~6학년 단계로 나누어 각각 2권으로 구성했다.

간단하게 정리돼 있는 개념을 확인한 후, 반복해서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분량은 아이가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한 주제당 4쪽으로 구성돼 있다. 매일 꾸준히 학습하면 한 달에 한 권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북스 관계자는 "수학은 계통성이 강해 기초가 부족하면 후속 학습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기초를 튼튼히 잡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스크림 더 연산은 현재 학습뿐만 아니라 이전 학습과 이후 학습의 연결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 초등 연산력의 기초를 든든하게 잡아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