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아빠 어디가 만점부모 특별전' 진행
상태바
그루폰 '아빠 어디가 만점부모 특별전' 진행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3월 08일 11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그루폰이 아빠와 자녀의 행복한 봄 나들이를 준비한다.

소셜커머스 그루폰(대표 김홍식)은 '아빠 어디가 만점부모 특별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그루폰에 따르면 이번 특별전은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특별 선정한 봄 나들이 상품들로 구성됐다.

테마파크 디보빌리지, 경주의 임실치즈학교, 신라밀레니엄파크 이용권 및 경남 양산의 딸기 수확체험 등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쿠폰들이 준비돼있다.

가격도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하늘을 나는 색다른 체험을 원한다면 패러글라이딩 체험권을, 자연 속 여유를 원한다면 BB오토캠프 캐라반 1박 이용권을 구매할 수도 있다.

어린이 캣츠 등 신세계 센텀시티 내 어린이 공연 티켓도 1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그루폰은 만점부모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그루폰 페이스북(facebook.com/grouponkorea) 이벤트 페이지 내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면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사진이 채택되면 그루폰 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이사는 "'아빠 어디가 만점부모 특별전'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들과 함께 여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맞춤형 상품과 기획전 등을 준비해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