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2013년형 에어컨 출시
상태바
위니아만도, 2013년형 에어컨 출시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1월 24일 09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강력한 냉방에 살균·청정 시스템, 스마트 절전 기술을 적용한 '2013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니아만도에 따르면 2013년형 에어컨은 냉방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경쟁사 에어컨보다 2℃ 낮은 16℃ 최저온도 설정 및 13℃ 토출 온도 △동급 에어컨 대비 최강 풍량(19.0CMM)으로 빠르고 강력한 냉방 △에어컨 안팎을 완벽하게 살균해 깨끗하고 건강한 바람을 만들어주는 살균&에코필터링 시스템 등이 주요 특징이다.

살균&에코필터링 시스템은 1단계로 실내 공기 흡입 과정에서부터 에코 필터로 미세먼지, 진드기 등 유해물질과 각종 생활 냄새를 동시에 제거한다. 2단계로 항균 필터를 통해 오염된 실내 공기 흡입시 내부에서 번식할 우려가 있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등을 제거해준다.

여기에 에어컨 내부 습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유해 세균을 자외선 살균 램프가 99.9% 살균한다. 마지막 단계로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까지 제거해 자연에 가까운 건강한 바람을 구현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손부연 위니아만도 상무(마케팅담당)는 "위니아만도는 냉방공조 전문기술로 이룬 강력한 냉방력에 공기청정기술, 절전기술을 접목해 실용적이면서 에어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우수한 성능의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고가는 멀티 모델이 210만~330만원대, 스탠드형 모델이 160만~190만원대, 벽걸이형 모델이 50만~90만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