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딜리셔스 코리아' 신메뉴 출시
상태바
CJ 비비고 '딜리셔스 코리아' 신메뉴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2월 20일 09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비비고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최지우의 딜리셔스 코리아'에서 선보였던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메뉴의 모티브가 된 식재료들은 배우 최지우와 디자이너 정구호가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직접 발굴한 것들 중에서 채택됐다.

새로 출시되는 메뉴는 서해 선재도의 '바지락 강고추장 비빔밥 반상', 강원도 양양의 '버섯파산적', 전남 담양의 '죽순 떡갈비', 남해 통영의 '통영 멍게 비빔밥 반상'과 이들 메뉴를 하나로 묶은 '딜코 스페셜 세트' 등이다.

'바지락 강고추장 비빔밥 반상'은 바지락과 꼴뚜기를 넣고 만든 강고추장에 돌미나리를 곁들여 비벼먹는 서해 별미 비빔밥이다.

'죽순떡갈비'는 생강 소스를 발라 숯불에 구운 떡갈비에 죽순 겉절이를 곁들인 담양의 만찬요리다.

비비고는 이번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 주문 시 모든 고객에게 유자차와 통영 맛 기행을 떠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된다. 비비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ibigokorea)에 시식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설요리원이 후원하는 '한국의 맛' 쿠킹클래스 참여 티켓을 증정한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