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출시
상태바
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럭셔리 중형 SUV 'GV70 부분 변경 모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20년 12월 출시된 GV70은 역동적이고 유려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다양한 편의 사양의 조화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20만대 이상 판매됐다.

이번에 공개된 GV70은 약 3년 4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부분 변경 모델이다.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바탕으로 더욱 정교하게 다듬어진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재탄생했다는 설명이다.

GV70은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한층 세련된 내·외장 디자인 △더욱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정숙성으로 강화된 주행 감성 △편안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감성·편의 사양 등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GV70를 2.5 터보 가솔린과 3.5 터보 가솔린 등 2개의 엔진 라인업으로 운영하며, 고객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기존 AWD 모델로만 운영했던 3.5 터보 가솔린 엔진에 2WD 모델을 추가해 모든 엔진 라인업에서 2WD, AWD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V70은 제네시스의 가장 인기 있는 핵심 차종 중 하나로, 함께 하는 모든 순간 동안 멋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라며 "이번 부분 변경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SUV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