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봄 전경 [사진= 강원랜드 제공]
▲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봄 전경 [사진= 강원랜드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4일부터 양일 간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 타입 객실과 키즈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어린이날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아동들은 직접 케이크 데코레이션을 찾는 보물찾기 놀이를 하고 안전도움요원과 하이원 광장에서 비눗방울 놀이를 즐긴 뒤 호텔 셰프와 함께 나만의 케이크를 만든다. 참여 대상은 6세 ~ 13세 아동으로 체크인 당일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이 진행하는 '2024 소셜마켓'이 4일부터 양일 간 하이원 그랜드호텔 야외 스카이가든에서 열린다.

소셜마켓은 폐광지역 4개시군 농업인, 소상공인, 로컬크리에이터 등의 셀러들이 모여 지역상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다. 40여개의 부스에서 로컬 농산물, 먹거리,  지역의 스토리가 담긴 수공예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소셜마켓 행사장 한 켠에서는 지역 산나물을 담은 비빔밥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산나물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방문객들은 비빔밥 시식을 통해 지역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소셜마켓에서 산나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어린이 나무수저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키다리삐에로 풍선아트, 마술쇼, 버블쇼 등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