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重, 임직원·가족 작품 공모전 개최
상태바
HD현대重, 임직원·가족 작품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2일~4월14일 임직원 및 가족 특별 초대 전시회 개최
회화·사진·조각·도예 등 다양한 작품 모집…선정작 전시
지난해 열린 제1회 HD현대중공업 임직원 작품 초대전(사진=HD현대중공업)
지난해 열린 제1회 HD현대중공업 임직원 작품 초대전(사진=HD현대중공업)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HD현대중공업이 자사 임직원들 중 숨은 작가를 찾는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전에는 임직원 본인만 참여가 가능했지만, 올해는 직계 가족으로 대상을 더 늘린다.

HD현대중공업은 다음달 22일부터 4월14일까지 현대예술관 미술관에서 임직원 및 가족 특별 초대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전시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를 위해 HD현대중공업은 오는 25일까지 회화, 사진, 조각, 도예 등 다양한 작품을 모집한 뒤 심사를 거쳐 전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임직원 본인만 참여할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임직원 직계 가족들도 참여 가능해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작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HD현대중공업은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첫 전시에는 임직원 40여명이 참가해 80여점의 작품을 선보인 가운데 5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며 큰 호응을 얻었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지난해 전시가 많은 임직원은 물론 지역 주민들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행사를 기획했다"며 "사우 작가들에게는 많은 분들께 작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무대이고, 관람객들도 주위 동료의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