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이지듀 MD 크림' 대용량 출시
상태바
시지바이오, '이지듀 MD 크림' 대용량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분에 85g 대비 2.4배 증량
아토피·화상·건성피부 등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높은 보습력 유지
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사진=시지바이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이지듀 MD 크림의 대용량 출시를 희망하는 시장 요구에 발맞춰 '이지듀 MD 크림 200g'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지듀 MD 크림은 일반 스킨케어용 보습 크림과 달리 가벼운 화상이나 아토피, 건조 피부 등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 투명 창상 피복재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따라 제조 품질이 관리되는 2등급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이에 시지바이오는 기존 제품의 용량인 85g에서 약 2.4배 증량한 200g 용량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지듀 MD 크림 200g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에 도포 시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높은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준다.

스쿠알란, 비타민E, 히알루론산 나트륨, 복합 리놀렌산 등 다양한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탄력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 강화에 더욱 효과적이다.

넉넉해진 용량으로 얼굴 피부와 팔, 다리 등 신체 모든 부위에 도포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바르기도 부담이 없어 건조함이 심해지는 계절에도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목소윤 시지바이오 운드사업부장은 "이지듀 MD 크림은 GMP 기준에 따라 관리되는 인증 받은 의료기기인 만큼 제품에 대한 품질·안전성을 갖추고 있다"라며 "이지듀 MD 크림의 200g 버전은 실제 사용자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해 대용량으로 출시한 만큼 효과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